본문 바로가기

KNOU_MBA

<MBA> 고객에 의한 가치창출 / 마이스타벅스아이디어닷컴


학교 기말과제로 '고객에 의한 가치' 사례 조사를 하고 있다.

마이스타벅스아이디어닷컴을 주제로 하고 있는데

갈길이 멀다~~ 아래 자료들은 언제 다 읽어 볼지 막막하네..


http://www.riss.kr/link?id=T8612509 체험 마케팅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 커피(Starbucks coffee) 소비자 분석을 중심으로
http://www.riss.kr/link?id=T14166894 O2O서비스가 기술수용모델에 의해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를 중심으로
http://www.riss.kr/link?id=T14601503 스타벅스의 기업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환격보호 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http://www.riss.kr/link?id=T11380516 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를 중심으로
http://www.riss.kr/link?id=T13482011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태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http://www.riss.kr/link?id=T14732539 커피숍 친환경 마케팅 활동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http://www.riss.kr/link?id=T12883090 소비자 태도와 포지셔닝을 통한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http://www.riss.kr/link?id=T14604875 기업은 어떻게 장소 애착도를 통해 지갑 점유율을 높일 있는가?
http://www.riss.kr/link?id=T11747603 소비자와 생산자의 그린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속가능한 디자인의 가능성에 관한 연구
http://www.riss.kr/link?id=T14040787 O2O(Online to Offline)서비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 식음료 스마트오더 서비스 중심으로
http://www.riss.kr/link?id=T9161552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에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케이션 요인에 관한 연구
http://www.riss.kr/link?id=T14039046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외재적 단서와 소비자 태도에 대한 연구
http://www.riss.kr/link?id=T12501073 프로슈머 마케팅 활용을 위한 고객 모니터 패널 제도 운영 전략에 관한 연구
http://www.riss.kr/link?id=A103351418 호텔 이용객의 고객참여활동과 고객 지식이 가치공동창출과 신뢰에 미치는 영향
http://www.riss.kr/link?id=A100265160 온라인 아이디어 제안 커뮤니티에서 담당자 지식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http://www.riss.kr/link?id=T11677423 호텔이벤트 품질이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http://shinlku.tistory.com/80 스타벅스의 성공과 위기론.. 그리고 슐츠의 복귀
http://slowalk.tistory.com/1324 고객들이 만드는 스타벅스, My Starbucks Idea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dbgn95&logNo=8018890043

스타벅스의 마이스타벅스아이디어
http://www.riss.kr/link?id=A103118479 온라인 커뮤니티 기반 개방형 혁신의 도전적 문제들과 대응방안: 마이스타벅스아이디어닷컴 사례를 중심으로
http://www.stevenh.net/277 스타벅스 고객에게 길을 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