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거Review

DFN172-S9 위닉스뽀송제습기 구매기

오피스텔 중앙냉방이 별로고 점점더 습해져서 제습기를 샀습니다

13평이지만 큰평수 제습기사면 효과가 좋을것 같아서 22평형으로 제습기를 질렀습니다.

22평에서 살고 싶네요~~ ㅠㅠ

인기상품이라 그런지 제가 사자마자 품절되었네요
ㅎㄷㄷㄷㄷ

제품 받는데는 한 5일 걸린거 같아요

생각보다 무거워서 놀랬습니다
20킬로정도 나가니 참고하세요
택배를 경비실에서 받아서 들고 오는데 빡세더라구요.

디자인은 모 무난하네요
앞에 비닐좀 뜯고, 안에 물통에 부속자재 몇개 빼내면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먼지가 안들어가게 토출구가 자동으로 여닫네요
제습기는 원래 전기를 많이 먹는 놈이라 1등급 제품으로골랐습니다.

습도세팅등등 간단하네요

얼마나 효용이 있을지는 모르지만 플라즈마웨이브란 것도 있네요.

제습기를 틀으니 샤오미공기청정기에 습도도 같이 떨어지네요

한시간도 안돌렸는데 물이 많이 차네요

생각보다 소음이 있어 잘때는 못쓸거 같아요

좀더 사용해보고 장기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