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거Review

닥표간장mall 안나네깔창 구매기

닥표간장몰링크 : 안나네깔창링크

항상 시원한 입담의 닥표간장 잘듣고 있는데, 도움이 될거가 없나해서 보니 닥표간장mall이 있네요!!


닥표간장 팟캐를 듣다보면 안나네깔창광고가 정말 많이나오는데, 정말 안나네깔창사장님 의리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최근 방송에서 청정님 과거를 알게되고 눈물이나네요.  그리고 청정님 오열하는 모습을 보니 난 그때 모했나.. 그렇습니다.

그냥 하루하루 혼자 밥벌어먹기만 힘들게 살았던거 같네요.

깔창은 EVA패드 부착된 깔창으로 샀습니다.

EVA는 LCD기판유리하에 기판과 유리를 붙여주는 본드?로도 사용되고,

태양광발전패널에서도 셀과 유리를 붙여주는 소재로 많이 사용됩니다. 이런 일을 했다보니..

그리고 신발쿠션으로도 EVA가 사용되곤하죠 


택배가 드디어 왔습니다.

근데 포장재는 역시 무장공비 투더코아형님 다운 포장이네요!!!

밑창을 꺼내서 가위로 자랐습니다.

구두에 장착!! EVA가 있는 녀석이 조금 높아서 EVA없는 녀석으로 하나 더 사야겠네요.

몇일 신어보고 다시 블로깅해보겠습니다.

지금 먹고 있는 김차도 떨어지면 닥표간장몰에서 꼭 구매하겠습니다!!

항상 방송 잘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기 블로깅은 닥표간장의 지원없이 개인적으로 밑창을 구매해서 작성한 구매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