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거Review

<구매기>커클랜드 콜롬비아커피 with 돌체구스토호환캡슐

체구스토호환캡슐사용기 : http://sesamekye.tistory.com/35

돌체구스토 호환(리필)캡슐을 사용 중이다. 이케아커피도 다먹고, 오키니와커피도 다 먹어서 다른 커피를 사봤다.

코스트코 커클랜드 콜롬비아커피를 사봤다~

네이버포인트도 있고 해서 좀 싸게 샀다. 코스트코를 직접가서 사면 더 싸겠지만~~ 코스트코 회원권도 이제 만료되었고 주차스트레스도 심하고 ... 인터넷으로 코스트코 제품사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3파운드 커피통 생각보다 무지 크다 우와~~ 한 3개월은 먹을거 같다. 커피도 냉장고에 보관하는게 좋을까? 한번 찾아봐야겠다.

커피는 밀봉해서 냉동보관이 좋다고 하네요 허거걱.. 냉장고가 너무 작아요 ㅠㅠ

오리지널캡슐도 가지고 있는데, 호환캡슐로 이커피 저커피 맛보는게 좋긴하네요.

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제품답게 꽉차있네요

호환캡슐에 커피를 담아서!!

호환캡슐과는 궁합이 잘맞네요

커피를 내리기 시작!!

돌체구스토 7단계중 물을 5단계로 했는데 좀 진하네요~~

커피맛은 괜찮습니다. 스타벅스 뺨치네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