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거Review

대우 벽걸이 에어컨 DOZ-S06ET 구매기/설치비 및 사용기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기존 네이버블로그에서도 최다 조회가 되었던, 대우에어컨!!! 여름이 되면 일조회수가 1000명이 넘게 되는 블로깅이었답니다!!

하지만, 모 대우에서 저한테 해주는 건 없죠 ㅎㅎ, 

일년째 고장 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kyesj/220355831294

 ---------------------------------------------------------------------------------------------------------------------------

아무래도 지하철역 옆에 살다보니
창문을 열고 살수 없어서..
에어컨을 사기로..
마트를 갔더니
위니아 39만원
대우 46만원
설치비는 15만원.. 베란다 앵글이 필요해 비싸네..
걍 살려다 인터넷 확인.
46만원에 봤던
대우 에어컨 DOZ-S06ET가 22.8만원
헉.. 설치비는 11만원 헐

마트에서 샀으면 설치비까지 61만원이었는데
33.8만원에 인터넷에서  헉..
도대체 유통과정에서 얼마를 먹고
저에어컨의 출고가는 정녕 얼마일까..
건조? 제습기능인가?
동부그룹의 대우전자의 로고를 못바뀌고 있네요
제가 회장이면 그거부터 할텐데..
원하는대로 일요일 오후에 친절하게 설치를 해주시고 가셨다
책상을 조립하면서 땀이나서
때이른 에어컨을 틀어봤는데 소음도 적고 좋네요
별탈없이 오래쓰면 좋겠네요

삼성 아니면 엘지만 샀었는데..
조금씩 그틀을 벗어나보니
반에 반값 그렇게 되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