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거Review

뽐뿌 청소기, 동양매직 VCL-211 사용기

네이버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사중입니다 ^^ 

 

작년 4월에 작성한 청소기 블로깅이네요.

개인적 일이 생겨 부랴부랴 갑자기 이사하고,

뽐뿌에서 뒤지던중 가장 싼 청소기 하나샀는데,

일년 넘게 아직 문제 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약간 전선이 더 길었으면 좋았을텐데.. 모 집이 크지 않으니 쓸만합니다. 

 

조작은 매우 간단해서 저 스위치 하나만 똑딱 하면 됩니다!!

 

무선 청소기를 살려다
요녀석을 샀는데 괜찮네요
무선청소기는 배터리 용량 때문에 
모터용량이 작아서 흡입력이 약한데
이녀석 괜찮네요
가격이 싸서 그런지 역시 마크만 동양매직이네요.
요즘 어쩔수 없죠..

아무튼 사용하기 괜찮고 저렴하네요

 

요새 무선청소기 많이 쓰지만, 배터리가 소모품이고 6개월만 지나면 출력이 제대로 안나온다고 하네요.

그냥저냥 싸게 쓸만한 놈입니다. 

 

line_characters_in_love-1

소음은 좀 있지만 모 어떻습니까.. 소음이 커도 어짜피 이어폰으로 노래들으면서 청소기 돌립답니다 ^^ 

이래 저래 평도 좋네용!!!!